홍보센터

회사소식

언론에 보도된 회사 소식을 전합니다.

  • 관리자
  • 2021-12-09

대한조선,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‘행정안전부장관상’ 수상

대한조선,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‘행정안전부장관상’ 수상

-전 임직원 사회봉사단 참여, 10년간 200여 건의 봉사활동 실시-

 

 

대한조선이 지난 12월 3일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'2021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'에서 지방자치단체 부문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.

 

대한조선은 전 임직원이 사회봉사단으로 활동하며, 약 10년간 200여 건의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업의 후원사업 등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돕고,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자로 선정됐다.

 

대한조선 신재범 부사장(전라남도 봉사단 이사회 임원)은 전 임직원들이 봉사단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인·물적 지원과 자원봉사를 실시하고 있다.라며,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기업문화의 바탕으로 생각하고, 실천하는 봉사 활동으로 사회적 약자에게 좀 더 나은 내일을 보답하고, 지역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.

 

한편 행정안전부에서 매년 각계각층에서 자원봉사활동과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숨은 유공자들을 발굴하여 「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」을 시상하고 있다.

 

자원봉사대상은 자원봉사 활성화, 자원봉사 및 기부 관련 국정과제 추진, 각종 재난·재해 수습에 대한 공로가 있는 개인, 단체, 기업, 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포상 대상자를 선정한다.

첨부파일